SBS E!TV (http://etv.sbs.co.kr) 토크버라이어티쇼 <더 퀸>에 출연한 박선주의 화려한 연예계 인맥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슈퍼스타K 2의 top11의 보컬트레이너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박선주는 동방신기. SG워너비. 김범수 등 인기가수의 보컬 트레이닝은 물론정우성. 이병헌. 원빈. 박신양. 오지호. 이수경. 이나영 등 유명 배우들의 발음과 발성 트레이너로도 소문난 실력파 보컬트레이너다.

이 날 녹화에서 박선주는 그동안 스타들과의 보컬 트레이닝 중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지금까지도 많은 스타들과 끈끈한 정을 이어가고 있어 MC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최근 연락을 한 스타는 누구냐는 MC들의 질문에 “정우성씨와 문자해요”라며 배우 정우성과 주고받은 안부문자를 깜짝 공개해 순식간에 스튜디오가 아수라장이 됐다.
약속이라도 한 듯 MC 모두가 박선주 주위로 우르르 몰렸기 때문!

MC들의 시선은 물론 카메라까지 핸드폰으로 집중됐을 정도라고..
신봉선은 이에 대해 “스마트폰은 이래서 안 좋아! 번호가 안 떠!”라며 “어떻게 하면 연예인하고 문자 주고받을 수 있어요?”라고 말해 한바탕 웃음바다가 됐다.

박선주와 스타들의 인연은 대부분 신인시절 만나 오랜 시간 이어왔다.털털한 성격으로 여자 스타들 사이에서는 듬직한 맏언니로!남자 스타들 사이에서는 ‘형’으로 통한다고 해 그녀의 성격을 보여주었다.

또한 녹화 당시 배우 오지호와 즉석 전화 연결을 통해 허물없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4명의 MC들 중 현영은 “지호야. 우리 친구잖아. 나하고도 좀 만나줘”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선주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다는 말에 오지호는 숨겨뒀던 노래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녀와 스타들의 우정 이야기는 11월 25일 목요일밤 12시!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 <더 퀸>에서 공개된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