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김민경 소장(좌)이 MOU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제공)     © 중앙뉴스


[중앙뉴스=신수민 기자]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소장 김민경)는 태국 회사 TF Cosmetology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는 서울 롯데호텔에서 태국 회사 TF Cosmetology Co., Ltd (이하 TF Cosmetology)와 문화교류를 위한 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를 체결했다.

 

양국의 기업들은 한국과 태국의 문화컨텐츠 산업의 발전과 문화교육 및 문화교류를 위해 MOU 체결을 맺었다. 이는 태국 내에서의 한류열풍에 힘입어 K-POP을 넘어 K-BEAUTY, K-CULTURE를 양국의 기업들이 함께 공유하고 색채 교환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개발 협력 관계 및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기 위한 취지라는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의 설명했다. 

 

이날 MOU 체결 장소에는 태국대사관, 태국 투자청 소장, 태국 상무관, 태국 엔터테인먼트대표, TF화장품 회장 등이 함께했다. 한국의 트렌드한 컬러들의 추세를 선도하는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는 TF Cosmetology와 함께 태국 시장에서의 다양한 트렌드들을 공유하며 단계별로 협조해 나갈 예정이며, 김민경 소장은 지속적인 트렌드 발표와 TF Cosmetology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컨설팅 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김민경 소장은 대한민국 1호 컬러리스트로 올해 ‘2017 한국색채대상’ 심사위원장으로도 참여하였으며 매년 아시아 시장에서 트렌드 컬러를 발표하고 있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민경 소장은 다양한 국내 우수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컨설팅 및 제품 디자인과 컬러마케팅을 담당해왔으며, (사)한국색채학회 컬러리스트 교재 집필위원 및 색채도서출판 집필위원으로 다양한 컬러리스트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