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신수민 기자]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방송으로 소연, 박재정과 함께 겨울 감성 돋보이는 달달한 무대 선보였다.

 

지난 2일 공개된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과 슈퍼스타K5 우승자 출신 ‘박재정’이 함께 한 ‘XOXO’가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방송됐다.

 

라붐 메인보컬 소연, 박재정과 함께 한 듀엣’XOXO’선보여. 사진=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이날 공개된 무대에서는 소연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박재정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완벽한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올 겨울 따뜻하게 녹일 달달한 무대를 선보였다.

 

‘XOXO’는 연인관계에서 귀여운 밀고 당기는 남녀 간의 설렘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며, ‘XOXO’가사가 반복되며 중독성을 자아내는 곡으로 소유X정기고 ‘썸’, 산이X레이나’한여름밤의 꿀’ 등 뒤를 이을 러브 송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소연과 박재정의  ‘XOXO’는 공개되자마자 포털사이트 순위 ‘20대 여성이 많이 들은 음악 5위’에 오르는 등 공개 직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라붐의 소연은 그 동안 MBC 드라마’병원선’에서 여주인공 ‘하지원’의 메인OST, KBS1 ‘우리집 꿀단지’ 등 각종 OST를 통해 라붐의 메인보컬로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양한 감정으로 보컬실력을 뽐내오고 있다. 특히 오는 12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매직 어드벤처’의 주인공 '올리비아' 역으로 캐스팅되어 차세대 아이돌 보컬리스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