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FP와 임직원을 위한 차량 카페 운영
한화생명, 고객·FP와 임직원을 위한 차량 카페 운영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8.01.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김수영 기자]한화생명(대표이사 차남규 부회장)이 17일부터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화생명이 고객·FP와 임직원을 위한 차량 카페 운영한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는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로, 전국 56개 지역단과 71개 직장단체를 찾아간다. 3월 8일(금)까지 본사 全 팀장 및 임직원 200여명으로 구성된 도우미들이 따뜻한 음료를 직접 만들어 나눠줄 계획이다. 단팥죽, 호박죽, 유자차, 쌍화차 커피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다. 새해를 맞아 전국의 영업현장과 고객 사업장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17일에는 영하를 밑도는 날씨에도 차남규 부회장 및 임원, 팀장 20여명이 63빌딩 본사에서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임직원들을 맞이했다. 출근길 직원들에게 따뜻한 죽과 음료를 제공하며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는 고객이 근무하는 직장단체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FP 추천을 통해 경북대학교병원, 조폐공사 등 71개 단체를 선정했다. 식사 후 휴식시간 등 오후 시간대를 이용해 따뜻한 죽과 차를 제공한다.

한화생명 엄성민 CPC전략실장은 “찾아가는 Lifeplus 카페를 통해 영업현장과 소통하고 즐거움과 활기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더불어 한화생명 고객들의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Lifeplus’는 한화그룹 5개(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자산운용·한화저축은행)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