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용준 김현중 일본 하네다 공항 입국 출처 키이스트     ©윤정은

배용준과 김현중이 아시아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미소를 선물하는 일본 DATV의 자선 기획 미소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배용준과 김현중은 미소 프로젝트에 참석하기 위해 2010년 12월 12일 오전 11시 일본 하네다 공항에 도착했다. 배용준과 김현중은 공항 내에 대기하고 있던 3천 명의 팬들에게 밝은 미소로 손을 흔들며 팬들의 인사에 일일이 화답했다. 또한, 두 사람은 안전을 위한 공항 안으로 들어 오지 못한 약 1천 명의 팬들을 위해서 밖으로 직접 나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일본 언론들은 "배용준, 김현중씨가 선행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 지난 2010년 10월말 재 오픈 한 신(新) 하네다 공항의 최대 인파 기록을 세웠다. 배용준, 김현중씨는 공항에 모인 팬들에게 밝은 미소를 선보이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류스타의 변함없는 위상을 실감했다."고 전했다.

특히, 배용준, 김현중의 일본 방문시 하네다 공항에는 일본 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각국에서 많은 팬들이 모여 들어 공항을 가득 메웠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용준, 김현중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 배용준 김현중 일본 하네다 공항 입국 출처 키이스트     © 윤정은


이와 관련, 압구정 플로렌 치과 오경아 원장은 "배용준, 김현중씨는 호감을 주는 부드러운 미소를 갖고 있다. 두 미남 배우들의 미소는 상대방에게 기품 있는 분위기와 인자한 느낌을 준다. 이들은 따뜻한 외적인 이미지 외에도 평소에 꾸준하게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며, "일본 공항 내,외부에 모인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는 배용준, 김현중씨의 미소는 상대방의 마음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 앞으로도 두 배우가 한국 국가 브랜드 상승과 한류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선두주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배용준, 김현중씨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호감형 미소와 기품 있는 외모를 갖고 있다."며, "광고계에서는 반듯한 이미지를 주는 모델을 선호한다. 이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열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이기 때문이다. 배용준, 김현중씨가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은 호감을 주는 외모와 매너 그리고 자선활동을 통해 가슴이 따뜻한 배우라는 인식이 강하게 어필된다."고 평하고 있다.

한편, 미소 프로젝트는 아시아의 내일을 책임질 많은 아이들이 미소로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그리고 미소의 고리가 더 많은 이들에게 퍼져나갈 수 있도록 기획된 사회 공헌 이벤트이다. 향후 인정 NPO 법인 국경 없는 아이들 (KnK) 등을 통하여 캄보디아와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의 불우한 어린이들을 도울 예정이다.

2010년 12월 14일 오후 6시 시작되는 자선이벤트 미소 프로젝트 1탄 Message! to Asia에서는 배용준, 김현중 외에도 환희, 각트, 바네스우, 정원창 등의 개별 무대가 꾸며진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