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연기력에 허점을 보여 논란이 많았던 KBS 드라마 <드림하이>가 극이 진행되면서 출연자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 가 1월 6일부터 12일까지 회원 총 713명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 ‘<드림하이> 출연자 중 연기 합격점 1위는 누구?’ 순위를 발표했다.

1위는 45%(318명)의 높은 지지율을 보인 아이유가 차지했다. 아이유는 못생긴 외모의 뚱보 소녀지만 소름 끼치는 가창력을 지닌 김필숙 역을 맡아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비중은 작지만 자연스런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서 아이유는 극중 피나는 노력을 통해 뚱뚱한 모습을 벗고 실력 있는 가수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그룹 미스에이의 수지가 21%(147명)로 2위를 차지했다.  주인공 고혜미 역을 맡은 수지는 극 초반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3회를 기점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 연기에 대한 우려보다 기대감이 커져가는 상황이다.
    
아이유, 수지에 이어 3위 송삼동 역의 김수현(18%, 127명), 4위 윤백희 역의 티아라 은정(7%, 49명), 제이슨 역의 2PM 우영(6%, 44명), 진국 역의 2PM 택연(4%, 28명)이 차지했다.

한편 몽키3는 1월 한 달 동안 무제한 음원 다운로드 및 음악 감상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 PC는 물론 안드로이드용∙아이폰용 ‘몽키3 음악 앱’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QR코드를 이용해 다운받을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