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가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위해 뷰티&헬스 케어 전문점 ‘CJ올리브영’과 함께 “폰즈 사고 명품피부 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폰즈는 오는 2월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CJ올리브영 전국 90여 개 매장에서 폰즈의 베스트셀러인 폰즈 블랙 퓨어를 비롯하여 리프팅 훼이스, 포어 브라이트닝, 클리어 훼이스 스파 등 15종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폰즈 사고 명품피부 되자’이벤트 기간 동안 CJ올리브영에서 폰즈를 구입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할인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1등에게는 명품 가방을 증정하며, 총 50명의 2등 당첨자에게는 ‘폰즈 블랙 퓨어 정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3등 당첨자 100명 대상으로는 ‘블랙 퓨어 훼이셜 폼 정품 1종’과 4등 당첨자 총 300명에게는 ‘블랙 퓨어 샘플 킷’을 증정한다.

할인 혜택도 받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 당첨 선물로 진행되는 폰즈 블랙 퓨어 제품은 대나무 차콜(숯 성분)이 함유된 블랙컬러의 클렌저이다. 모공 속 깊은 피지를 효과적으로 빨아들여 딥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상쾌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며, 40%의 에센스 함유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J올리브영에서 폰즈 제품을 구매하고 발급받은 영수증 번호를 행사가 시작되는 2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CJ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통해 입력하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폰즈 사고 명품피부 되자’ 행사는 오는 2011년 2월1일에 시작하여 3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하며 당첨자는 CJ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8일에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