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눈물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아낌 없는 찬사를 받고 있는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이하 그대사)[배급 NEW│ 제작: 세인트 폴 시네마, 그대사 엔터테인먼트│ 각본/감독: 추창민│주연: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김수미]가 감독, 배우, 뮤지션 등 각계 각층의 인사들의 뜨거운 트위터 평으로 이어지며 올 봄 최고의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17일에 개봉해 많은 화제를 낳으며 절찬리 상영 중인 영화 <그대사>를 향한 각계 각층 인사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개봉 전부터 시사회를 통해 역대 최고 시사 평점인 9.9(다음, 2/7 기준)를 기록하며 개봉 후에도 부동의 평점 9점 대를 이어가고 있어 관객들의 아낌없는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런 영화 <그대사>를 향한 관심은 비단, 일반 관객뿐만 아니다. 천만 관객의 신화 이준익 감독은 “강풀 짱” 이라고 트위터에 글을 남겨 영화 <그대사>의 탄탄한 스토리를 확인케 했으며, 배우 문성근 역시 트위터로 통해 “강풀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홍보 안 해도 잘된답니다!” 란 글로 영화 <그대사>에 대한 호평을 나타냈다. 뮤지션 남궁연은 “찡 합니다” 란 한 줄 감상평을 남기며 영화 <그대사>가 주는 감동을 표현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작가 김수현은 “그대를 사랑합니다 보고 왔어요. 불필요한 과장도 감정과잉도 없이 담담하게 풀어낸 솜씨가 아주 좋았고 하나같이 선하고 순수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애달프면서도 아름다웠어요 이른 시간임에도 관객 꽤 있었고 의외로 젊은이들이 많아 기특하고 대견했어요 박수 보냅니다” 라는 장문의 글로 영화 <그대사>를 극찬함과 동시에 관람하러 온 젊은 관객들까지 칭찬하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말도 모자라 연이어 “그대를 사랑합니다!!! 광고라 해도 상관없습니다 하하 좋은 걸 좋다고 하는데 뭘요. 선전 홍보비 받은 것도 아니고 영화 좋으니 좋다는 말에서 냄새 날 일도 없습니다.

이순재선생 포함 네 분 연기자분들 열연도 존경스러웠구요. 많이들 봐줬으면 해요 진짜루요” 란 말로 영화 <그대사>를 추천하는 모습까지 보여 많은 사람들에게 <그대사>가 알려지길 바라는 속내를 비췄다. 젊은 배우들의 찬사도 눈에 띈다. 윤은혜는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봤습니다.

정말 마음 한구석에 아직까지 아련함과 따뜻함이 남아있네요. 그분들처럼 연기하고 싶고 그분들처럼 살아가고 싶고, 그렇게 사랑하고 싶어졌습니다.” 라고 글을 남겨 후배배우로서, 인생후배로서의 마음을 표현했다.

김여진은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남겼고 안선영 역시 트위터를 통해 “시사회 보고 너무 꺼이꺼이 울었다... 옆 좌석 여러분.. 사과드려요.”란 말을 남겨 영화 <그대사>가 전하는 뜨거운 감동을 암시케 했다. 개봉 전 시사회부터 개봉 2주차인 현재까지 영화 <그대사
>를 봤던 관객이라면 너나 할 것 없이 호평과 뜨거운 입소문을 전해 앞으로 영화 <그대사>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강풀 원작 영화 중 가장 높은 완성도와 만족도로 화제를 불러 모으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영화를 본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높은 평점을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대사>는 2월 17일 개봉, 전국 250개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