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PP 탄생 10주년 마이크로 사이트
삼성전자는 옙 탄생 10주년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
삼성전자가 MP3 브랜드 ‘옙(YEPP)’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삼성MP3 옙은 지난 10년간 삼성의 독자적인 음장 기술인 ‘DNSe’를 비롯해 디자인과 기능에서 앞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고, 이와 함께 뮤직마케팅 등 다양한 시도로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뮤직 컬처(Music Culture)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국내 MP3 플레이어 대표 주자 자리를 지켜 왔다.

삼성전자는 옙 탄생 10주년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를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내에 오픈했다. 여기는 '99년부터 지금까지 옙이 걸어온 발자취와 제품정보, 또 그 동안 옙 모델로 활동했던 장근석, 유리 등 스타들의 축하 영상메시지 등이 수록돼 있다.

또한 마이크로 사이트 내에서 진행되는 ‘옙 탄생 10주년 축하 이벤트’를 통해 삼성 넷북 ‘센스 N310’과 ‘옙 P3’, 김연아 ‘Fairy in the ice’ CD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옙 사랑 10계명 공모전’과 ‘EmoDio와 함께 하는 옙을 이겨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다음달 11일에는 옙 10주년을 기념해 다이나믹듀오, 드렁큰타이거 등 유명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 ‘라이브셋4파티’를 개최한다.

이 파티는 옙 사용자들을 위해 기획된 행사로, 삼성MP3 온라인 컨텐츠 스튜디오인 ‘이모디오(EmoDio)’에서 ‘라이브셋 UCI’를 다운로드 받아 당일 지참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티켓 이벤트에 참여 시, 매일 선착순 20명씩 공연 티켓을 출력할 수 있어 일반인들도 입장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옙은 지난 10년간 우수한 제품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MP3 플레이어 시장의 대표주자 자리를 지켜 왔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07년 63조원의 매출과 7조3천억원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