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일 ‘인천 하버파크호텔’ 그랜드 오픈…범선 모양의 독특한 외관과 탁트인 항만 전경 조망
오는 1일 ‘인천 하버파크호텔’ 그랜드 오픈…범선 모양의 독특한 외관과 탁트인 항만 전경 조망
  • 조경화 기자
  • 승인 2009.06.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버파크호텔이 7월 1일 인천 중구 항동에 오픈한다. 인천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인천도시개발공사가 건립하는 하버파크호텔은 호텔 & 리조트 운영 전문회사 ㈜에이치.티.씨가 운영을 맡아 개관을 준비해 왔다.

싱그러운 바다 바람을 맞으며 항해하는 범선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외관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지닌 하버파크호텔은 지하2층, 지상15층의 규모로 213개의 객실과 스카이라운지, 뷔페 레스토랑, 대연회장 등의 최신 시설을 구비했다.

특히, 전면이 통유리로 된 14층 스카이라운지는 탁 트인 항만의 전경을 바라보며 라이브 공연과 세계 각국의 주류 및 요리,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어 인천의 대표적인 만남의 장소와 연인들의 프로포즈 명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버파크호텔 개관 행사는 7월 2일 오전 10시 40분에 안상수 인천시장 등 지역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치.티.씨 김곤중 대표는 “이번 하버파크호텔 오픈으로 인천이 세계적인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인프라 시설로 책임을 다하고 인천 도심지 내 서비스 랜드마크 호텔로서 입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