쌔니탈 키친타올 여름 특별 이벤트
  쌔니탈 빨아쓰는 키친타올
친환경제품 전문업체 쌔니탈가 7월 31일까지 ‘친환경 프리미엄 키친타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쌔니탈 홈페이지 쇼핑몰을 비롯해 온라인쇼핑몰인 ‘11번가’ ‘지마켓’ 등에서 프리미엄 키친타올 10팩을 구매하는 전 고객들에게 키친타월 1팩을 더 제공한다.

또한 키친타올 사용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실시 중이다. 이달 말까지 키친타올을 구매 고객들 중 사용후기를 본인의 블로그 등에 올린 후 쌔니탈카페(http://cafe.naver.com/chemifree.cafe) 이벤트방에 블로그 주소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사용후기 작성 고객 중 우수후기자 30명을 선정, 으뜸상(1명)에게는 쌔니탈 생활용품 프리미엄 선물세트(키친타올 4팩+냉장고탈취 1팩+다용도탈취 1팩+항균스프레이 1개)를 선물하며, 2등(9명)과 3등(20명)에게는 각각 항균 미용비누와 항균 스프레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발표일은 8월 20일이며, 경품은 개별 공지 후 발송된다.

한편 쌔니탈 프리미엄 키친타올은 살균소독을 위해 삶아야 하는 행주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천연추출물로 만들어 각종 유해세균 증식을 99.9% 억제는 물론 식중독과 장염 예방에 효과적인 여름철 주방 필수품이다.

쌔니탈은 이 외에도 기저귀 발진 예방 패드 ‘래쉬 스탑’, 땀띠 예방 및 항균을 위한 ‘베이비케어 타올’과 같은 아기용품과 피부트러블과 수족구, 신종플루 예방을 위한 ‘항균비누’, 신발장 냄새제거, 계절옷보관에 유용한 ‘다용도 탈취제’, 세균 증식을 차단하고 살균 소독에 뛰어난 ‘진드기, 새집증후군에 사용하는 새집&새차, 항균&탈취’ 스프레이 3종 등 친환경 위생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