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힐스파 어린이날 빅이벤트!


학교에서 친구들과의 경쟁하고, 방과 후 학교나 학원에서 여러 가지 수업으로 소양을 보충하고, 요즘 어린이들은 어른보다 바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게 부모님들의 꿈과 희망이 돼어 주는 어린이들을 위해 용산 드래곤힐스파에서는 2011년 ‘어린이날 빅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날만큼은 모든걸 잊고 신나게 놀고! 먹고! 즐기라는 의미에서 5월5일 어린이 고객(초등 6학년 까지)에게 입장료 50%를 현장에서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어린이 고객 전원에게 예쁜 풍선아트를 나눠주며, 14시부터 시작 되는 메인홀 행사에서는 귀염둥이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나는야 림보왕, 어린이 댄스대회, 어린이 소원쓰기, 온 가족 빙고게임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돼있다.

이 날, 경품으로는 각종 어린이 장난감 및 학용품 외에도 드래곤힐스파 무료입장권, 바비심포니 음악회 관람권, 난타 관람권등 각종 푸짐한 경품이 푸짐하게 쏟아질 것이다.

고유가로 인해 멀리 가기에도 부담스럽고, 어린이날 같은 특정 공휴일에는 외곽으로 다녀온다는 것 자체는 부모님들의 고생 또한 말로 표현할 수 가 없는 게 사실이다. 하지만, 서울 시내의 중심인 용산에 대형 스파가 있는 점을 감안 한다면 부모님들은 이 날 하루가 찜질방에서의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게임과 돈가스, 식혜 등의 먹거리 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돼 있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 모두가 행복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드래곤힐스파는 건평 7,000평으로 7층 구조의 대형 스파이며, 용산역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어 가족 이동에 편리하다. 또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한 가족나들이에도 적격이다.

문의전화 : 드래곤힐스파 02-792-0001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