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이하 우결)에 출연하는 최고령 커플이 화제다. 최근 20대 초중반의 아이돌 가수 출신 위주로 커플을 꾸려왔던 ‘우결’이 김원준 73년생, 박소현 71년생으로 노총각-노처녀 커플을 영입하며 커플 연령대가 높아졌다.

이 두 사람은 연예계에서도 관리를 잘하는 대표 동안외모로 손꼽히고 있다. 김원준은 원조 꽃미남으로 1992년 1집 앨범 ‘모두 잠든 후에’로 데뷔, 5집에 수록된 ‘쇼(SHOW)등 90년대 당시 톱스타로 이름을 날렸다.

원준은 내년이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지만 여전히 동안외모를 자랑하며 피부미남, 꽃미남 이라는 별명이 항상 따라다닌다. 뿐만 아니라 날렵한 V라인 턱 선과 큰 이목구비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해 40대로 접어든 박소현은 말 그대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그녀는 갸름한 계란형 얼굴에 작은 얼굴 그리고 좋은 피부로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또 작은 얼굴에 비해 시원한 이목구비로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통통한 볼과 볼록한 이마는 세련되고 단아한 느낌을 주며 전체적인 얼굴이 입체적으로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준다.

또 그녀는 과거 SBS ‘일요일이 좋다- 골드미스가 간다’ 프로에서 비키니 차림에 S라인 몸매를 드러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오랜 방송 활동을 하며 한결같은 날씬한 몸매와 기분 좋은 미소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박소현. 그녀는 뛰어난 프로정신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얼굴의 황금비율은 이마에서 턱까지 1:1:1의 비율이지만, 최근 동안열풍이 불며 하안면부의 비율이 조금 짧아진 1:1:0.8~0.9의 동안비율을 선호한다”며 “아래턱의 길이가 짧고 턱이 작은 경우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또 박 원장은 “적당한 볼살과 볼록한 이마 그리고 도톰한 입술도 어려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전했다.

한편 우결은 정용화-서현 커플이 지난 2일 방송에서 하차하고 ‘이장우-함은정’커플에 이어 ‘김원준-박소현’커플이 투입됐다. 최고령 커플의 등장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큰 가운데 이들의 실제 결혼까지 바라는 여론이 나오는 등 이들 커플스토리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