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해양경찰서, 평창동계올림픽 대비 한울원전 대 테러 예방 현장점검
울진해양경찰서, 평창동계올림픽 대비 한울원전 대 테러 예방 현장점검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8.02.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대비 한울원전 대테러 예방 현장점검(사진=울진해양경찰서 제공)
울진해양경찰서는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대비해 한울원전 대테러 예방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사진=울진해양경찰서 제공)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울진해양경찰서(서장 서영교)는 지난 5일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대비 한울원전 대테러 예방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번 점검은 오는 9일 개최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한울원전의 대테러 방호태세를 점검하고 안전관리를 강화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울진해양경찰서장은 이날 한울원전을 방문하여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적인 개최지원을 위해 국가 중요시설인 한울원전에 대한 불순세력 침투와 해상테러 등을 대비한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원전일대 대테러 취약개소와 인근해역을 담당하고 있는 경비함정이 유사시 입항할 수 있는 부두시설을 점검하고 원전관계자들에게 한울원전에 대한 대테러 대응태세 확립, 시설방호책임 유관기관 간 상호협조체제 구축을 당부했다.

울진해양경찰서장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적 개최를 위해 중요 국가시설 안전관리 강화에 만전을 기하고 원전 주변해상에 경비함정 순찰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대테러 등 긴급 상황발생에 따른 대응태세를 유지하고 안전관리에 온 힘을 쏟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