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현대백화점 이어 대구,송도,판교점 등 팝업 스토어 오픈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는 3월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 제공)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는 3월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 제공)

[중앙뉴스=김수영 기자]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대표 정신)가 3월 한달 간 현대백화점 가든파이브를 시작으로 대구, 송도,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유통 확장에 나섰다.

코스메슈티컬즈 전문업체인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는 2일 현대백화점 가든파이브점 지하1층에 첫 번째로 오픈하는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 팝업스토어를 1주일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는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신제품 ‘RS.101 더블리프트 크림 마스크’를 비롯하여, 피부고민의 흔적을 매끈하게 케어하는스킨피니셔, 베스트 셀러인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와 모발을 위한‘HR.101 스컬프인텐시브 프로그램’과 에너자이징 샴푸, 트레블 키트로 구성된 프로모션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생명과학의 본질에 매진해온 올리패스(주)의 테크놀로지를 담아 탄생한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브랜드로, 우수한 제품력과 세련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경험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성장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 역시 이러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전 구매 고객에 파우치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물론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준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측은 밝혔다.

이와 관련,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 관계자는 “삼성동에 위치한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고객의 만족감은 높이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개발하는 시너지효과를 얻었다”면서 “이번 팝업스토어 릴레이 오픈으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패스코스메슈티컬즈는 현대백화점 가든파이브점, 대구점, 송도점, 판교점 등 전국 4곳의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유통망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