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토스(Toss) 앱 이용 ‘해외 주식 투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토스(Toss) 앱 이용 ‘해외 주식 투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8.04.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가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Toss)’ 앱에서 편리하게 해외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에서 토스(Toss) 앱 이용 ‘해외 주식 투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에서 토스(Toss) 앱 이용 ‘해외 주식 투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사진=신한금융투자]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는 토스 앱에서 간편하게 해외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스마트폰의 토스 앱에서 원하는 종목을 선택하면 해외 주식의 원화 환산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환전 등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매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던 고객이 스타벅스 종목에 투자하고 싶어질 경우 스마트폰의 토스 앱에서 스타벅스를 선택하면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는 미국 주식에 투자할 경우, 환전 후 전용 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미국 시장이 개장되는 야간에 주문을 진행했으나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의 경우, 한국 시간 오전 8시에서 오후 9시까지 원화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는 국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미국 유망 주식 20종목을 대상으로 매매할 수 있으며 향후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매매 가능 국가와 종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24시간 해외 주식 나이트 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 현주미 본부장은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는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는 해외 종목을 환전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원화로 환산된 가격으로 종목을 확인하고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향한다”며 “번거로움이 없고 편리한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 있는 신한금융투자의 해외 주식 서비스를 투자자들이 체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