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과 상어가족, 뽀로로, 콩순이 등 인기 캐릭터 협업 제품도 선봬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가정의 달을 맞아 파리바게뜨가 새롭게 선보이는 샤이닝플라워케이크.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중앙뉴스=김수영 기자]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이 빛나는 5월(You Are My Sunshine)’을 주제로 기획한 신제품 30종을 선보인다.

파리바케뜨는 가정의 달을 상징하는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부드러운 생크림과 산딸기&딸기퓨레를 조화시킨 스폰지 케이크에 반짝이는 금박을 얹은 ‘샤이닝플라워케이크’를 비롯한 30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딸기생크림과 딸기콤포트(Compote, 과일을 설탕에 절인 것)를 조화시킨 스폰지 케이크에 카네이션과 감사 문구를 더한 ‘감사가득플라워케이크’, 분홍색 튤립 한 송이를 크란츠케이크(화관 모양의 케이크) 위에 올린 ‘감사의 핑크꽃송이’ 제품 등도 출시한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케이크 상단의 상어인형 장식을 누르면 '상어가족 노래'가 흘러나오는 ‘노래하는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피크닉’, 케이크 위의 콩순이 장식에서 흥겨운 '공룡송(song)'이 흘러나오는 ‘콩순이공룡송케이크’. 휴대전화 불빛을 비추면 뽀로로와크롱 장식이 춤을 추는 ‘이집트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 등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복숭아 맛을 강조하는 동시에 제품 표면에 그라데이션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롤케이크 ‘피치블라썸롤’, 제주산한라봉과 오렌지를 넣어 만든 케이크, 딸기&요거트 케이크를 먹기 좋은 크기로 낱개 포장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한라봉&딸기요거트 케이크’ 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롤케이크도 준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가정의달 기획제품을 해피앱, 카카오, 11번가 등을 통해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하고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이색 실속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파리바케뜨에서 제공된 자료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