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유병하)은 오는 15일 경북도내 홍보 담당자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기관 홍보 전략 및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해 전문가를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기관 홍보 전략 전문가 초청 강연회 (사진=국립경주박물관 제공)
기관 홍보 전략 전문가 초청 강연회 [김찬석 교수] (사진=국립경주박물관 제공)

이번 강연회는 뉴미디어 시대 SNS를 통한 소통과 홍보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박물관 홍보의 전문성을 높이고 관람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공 커뮤니케이션의 이해’(김찬석_청주대학교 교수)와‘SNS 활용 기관 홍보 전략’(최재용_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장) 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진행하며, 이론과 실무에 대한 폭 넓은 이해의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적용 가능한 사례와 최신 홍보 트렌드 및 정보를 소개하여 전략적 홍보를 펼칠 수 있는 실질적인 이정표를 제시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국립경주박물관은 앞으로 관람객과의 소통을 위해 지속적인 홍보전략 강연 기회를 마련하고 경쟁력을 키워갈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 일    시: 2018. 6. 15.(금) 10:00~12:00 / 13:00~15:00
 ■ 강 연 자: 10:00~12:00 공공커뮤니케이션의 이해_김찬석 교수(청주대학교)
              13:00~15:00 SNS 활용 기관 홍보 전략_최재용 원장(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 대    상: 박물관 관계자 및 경북도내 홍보 담당자
 ■ 장    소: 국립경주박물관 세미나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