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구미전국바디페인팅 촬영대회 금오산에서 연다

[중앙뉴스=정태하 기자] 구미시(시장권한대행 부시장 이묵)는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금오산 경북자연환경연수원에서 ()한국사진작가협회 구미지부(지부장 원정대)의 주관으로 21회 구미전국바디페인팅촬영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구미전국바디페인팅촬영대회는 지역의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색색의 바디페인팅을 한 모델들의 퍼포먼스를 피사체로 해 구미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국내외 신진사진작가를 발굴하는 향연으로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제20회 대상 당선작
제20회 대상 당선작(사진=구미시 제공)

이번 대회에서는 전국의 사진애호가와 동호회원들이 지역 대표명소인 금오산과 주변의 경관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색을 입힌 신체의 아름다움을 사진예술로 담아낼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만19세 이상 사진 애호가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이다.

작품 출품 희망자는 대회당일 촬영한 규격 11“×14“로 인화한 1인당 4점 이내의 작품을 내달 20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구미지부에 제출해야한다. 출품작품은 저명 심사위원의 심도있는 심사를 통해 선정해 오는 8월 경 시상 및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1회 구미전국바디페인팅 촬영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사진작가협회 구미지부홈페이지(http://gumipask.com)를 참조하면 된다.

키워드

#구미시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