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립국악단 제29회 정기연주회 개최
김천시립국악단 제29회 정기연주회 개최
  • 정태하 기자
  • 승인 2018.06.1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립국악단 제29회 정기연주회

[중앙뉴스=정태하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626() 오후 7 30분 대공연장에서 김천시립국악단 제2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시립국악단(지휘자 윤명구)에서 우리 전통 음악인 국악과 김천시의 아름다움을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Beautiful Gimcheon’이라는 부제로 화려한 선율과 수준 높은 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준비했다.

첫무대는 남필봉 타악장이 구성한 신모듬 3악장 놀이를 타악단원들의 신명나는 연주로 시작한다. 다음은 전주시립국악단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신용문 교수의 한범수류 대금산조대금협연과 이시은 단원의 ‘Dance of the Moonlight'를 김지수, 남기현 댄스팀과 함께하는 해금협연이 이어진다.

그리고 이번 연주회에는 특별히 국악가수 박애리와 트로트 가수 강진을 초대하여 더 풍성한 무대로 꾸몄다. 박애리의 쑥대머리, 사노라면, 희망가, 열두 달이 다 좋아와 강진의 달도 밝은데, 삼각관계, 공짜, 땡벌로 흥겨움과 열정이 있는 무대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우리시는 잘 가꾸어진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여기에 감동 가득한 국악 선율이 더하여져 더 아름다운 김천시를 만들어줄 정기연주회에 많은 시민들이 오시어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농협부곡지점, 김천혁신농협본점, 김천신협율곡지점, 황금약국)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 (420-78237, http://www.gcart.g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