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전문의 함익병 원장, ‘건강한 피부 건강한 생활’ 주제로 흥미로운 강연 펼쳐

(사진=전북은행 제공)
(사진=전북은행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전북은행이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전북 도민들에게 강연을 펼치는 ‘리더스포럼’을 주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4일 전북은행 본점 21층에서 전북도민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민과 함께하는 제13회 리더스포럼’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박한 피부지식과 뛰어난 입담으로 다양한 방송 및 강연활동을 펼치고 있는 피부과전문의 함익병 원장은 이날 ‘건강한 피부 건강한 생활’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특히, 함익병 원장은 피부에 대한 잘못된 인식부터 바로잡을 것을 강조했고, 자외선, 미세먼지, 황사 등 피부의 적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피부노화 및 질환을 예방하여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 위한 방법들을 생생하게 소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피부도 경쟁력인 시대에서 이번 강연이 삶의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의 발전이 은행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지속적으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인문, 경제, 의학 등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명사초청 강연과 참석자 상호간 교류를 통해, 전북도민 모두가 미래를 주도하는 창의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격월로 리더스포럼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