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년간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봉사단체로 지역주민을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산시 국제라이온스협회 경산동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창) 지난 17일 초복을 맞아 지역 경로당어르신을 위해 수박 100통(200만원 상당)을 하양읍사무소에 전달했다.

경산동라이온스클럽 수박 100통(200만원 상당) 하양읍사무소 전달(사진=하양읍 제공)
경산동라이온스클럽 수박 100통(200만원 상당) 하양읍사무소 전달(사진=하양읍 제공)

경산동라이온스클럽은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현재 40명의 회원들과 함께 하양지역을 주축으로 지난 28년간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봉사단체로 지역주민을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경산동라이온스클럽 김영창 회장은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이해  올 여름 어르신들이 말복더위까지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라는 회원들의 작은 소망을 모아 마련했으며, 지속적으로 지역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원채 읍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수박을 전달해 준 경산동라이온스 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확산에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경산시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