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업무제휴 협약 체결
KB국민은행,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업무제휴 협약 체결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8.07.2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김수영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20일 한국방송통신대학교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오른쪽 3번째부터 허인 KB국민은행장, 류수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 (사진=KB국민은행)
사진 오른쪽 3번째부터 허인 KB국민은행장, 류수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 (사진=KB국민은행)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류수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 허인 KB국민은행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대학회계 금고 은행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금융파트너로서 ATM기 운영, Cyber Branch 설치, WM자산관리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류수노 총장은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KB국민은행은 첨단교육의 에듀인프라 및 휴먼인프라로 온 국민의 열린교육과 평생교육을 실현하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