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오픈…냉장 디저트의 ‘시원함’ 강조
SPC삼립,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오픈…냉장 디저트의 ‘시원함’ 강조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8.07.3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스노우 인지도 높이고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 마련 
SPC삼립의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외관.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의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외부 모습. (사진=SPC삼립 제공)

[중앙뉴스=김수영 기자]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은 오는 8월 5일까지 서울 홍대 인근에서 카페스노우의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를 돕기 위해 ‘카페스노우(CAFÉ SNOW)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카페스노우’는 2015년에 론칭한 냉장 디저트 브랜드로 베이커리와 카페에서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SPC삼립은 냉장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카페스노우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는 ‘have a nice snow’를 콘셉트로 거대한 냉장고 모양으로 제작해 시원하게 즐기는 제품 특징을 강조했으며, 카페스노우BI(Brand Identity)를 떠올릴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로 달콤한 디저트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모찌롤, 로얄티라미수, 미니케익 등 카페스노우의 인기제품 10종을 판매하며 구매한 제품으로 10여 가지 토핑을 활용해 ‘나만의 카페스노우 디저트’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카페스노우 제품과 함께 즐기기 좋은 던킨도너츠의 콜드브루 커피 3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의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내부 전경.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의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내부 전경. (사진=SPC삼립 제공)

또한, IT기술을 적용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해피포인트 바코드를 인증해 무료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인 포토부스 ‘해피포인트포토존’을 운영하며, 팝업스토어 안에서 ‘해피포인트퀴즈존’에 접속해 참여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SPC삼립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8월 4일에는 스토어 앞 홍대 거리에서 타투스티커와 풍선, 카페스노우 제품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8월 3일과 5일 저녁 8시 30분에는 스토어 앞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카페스노우굿즈(뱃지)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관련,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카페스노우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에게 집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매장 운영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카페스노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편의점 냉장 디저트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SPC삼립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