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금리 연 4.7%(세전), 만기까지 적립금 5회 이상 자동이체 시 연 5.0%(세전) 금리 제공

(사진=SC제일은행 제공)
(사진=SC제일은행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SC제일은행이 ‘다양성과 포용성’이라는 슬로건으로 결혼 이주 여성 고객을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28일까지 SC행복적금에 가입하는 결혼 이주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과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SC행복적금은 1년 만기 정기적립식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며, 월 적립금은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다.

기본금리는 연 4.7%(이하 세전)이며, 만기까지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에서 SC행복적금으로 자동이체 실적이 5회 이상 있는 경우, 연 0.3%의 우대금리가 추가로 제공되어 최고 연 5.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SC행복적금에 가입하는 결혼 이주 여성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제공된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SC제일은행의 기업 문화인 ‘다양성과 포용성(Diversity & Inclusion)’을 실천하기 위해 다문화 가정과 결혼 이주 여성을 지원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결혼 이주 여성들이 우대금리와 함께 여행상품권으로 고향 방문의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