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기자] 무더운 여름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뮤직펍마켓(Music Pub Market)이 지난 15일부터 오는19일까지 5일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 광장에서 개최된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 전경(사진=박미화기자)

㈜엠엔티코리아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HICO 명소화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어 MICE 행사 참가자 및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보문관광단지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HICO 광장에는 푸드트럭이 운영되어 수제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동시에 플리마켓도 열려 수공예품, 지역 특산품 등을 직접 보고 구매까지도 가능하다. 오후 5시 이후로는 깜짝 이벤트와 버스킹, 보이는 라디오 등 특별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HICO를 찾는 관광객들이 흥겨운 여름밤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 MICE 사업본부 최재길 본부장은 “이번 뮤직펍마켓을 발판으로 HICO를 명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하겠다”라며, “경주를 찾는 관광객 및 경주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기간 실내전시장에서는 경주맘아랑베이비페어가 개최되어 임신, 출산, 육아,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및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