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콘서트, 와인체험, 와인과 바비큐, 영천에서 여름 밤의 특별한 추억 즐겨

[중앙뉴스=박미화기자] 입추가 지나 제법 선선해진 한여름 밤, 영천와인터널에서 낭만적인 콘서트가 펼쳐졌다. 콘서트에 이어 와인체험과 석양을 보며 와인바비큐 파티도 이어졌으며. 영천와인과 함께하는 ‘한 여름 밤의 꿈’에서 펼쳐진 행사였다.

(사진=영천시 제공)
와인터널에서 펼쳐진 와인콘서트 (사진=영천시 제공)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지난 11일 가족단위 SNS 서포터즈 행사에 이어 18일 영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개인단위 영천와인 SNS 서포터즈 행사를 개최했다.

서포터즈는 가족과 개인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선발되었으며 5월부터 10월까지 각 3회에 걸쳐 활동하는데 영천의 우수한 와인산업과 관광자원을 직접 탐방하며, 체험한 내용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홍보한다.

30명의 서포터즈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준공된 영천와인터널에서 밴드센슈얼(리더 사필성)의 와인콘서트가 펼쳐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콘서트가 끝난 후 We 와이너리로 이동해 직접 포도를 따서 나만의 와인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We 와이너리에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와인과 바비큐 파티가 이루어졌는데 참가자들은 영천와인의 맛과, 특허받은 와인바비큐의 맛에 반하고, 분위기 있는 음악과 노을에 반해 특별한 여름의 추억을 가졌다.

키워드

#영천시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