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청년 창조오디션 공모사업

경부고속도로 감동스토리 뮤지컬 “77인의 영웅”
경부고속도로 감동스토리 뮤지컬 “77인의 영웅” 포스터 (사진=김천시 제공)

[중앙뉴스=정태하 기자] 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는 오는 31일과 91일 양일간 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77인의 영웅>을 공연한다.

경상북도 공모사업으로 진행된 청년 창조 오디션 사업에 채택되어 청년예술가 일자리 창출사업으로 진행되는 뮤지컬 “77인의 영웅 77명의 청년예술가가 재조명하는 경부고속도로 건설현장에서 순직한 우리들의 아버지 77인의 영웅에 대한 감동을 그린 작품이다.

경부고속도로 감동스토리 뮤지컬 “77인의 영웅”
경부고속도로 감동스토리 뮤지컬 “77인의 영웅” (사진=김천시 제공)

뮤지컬은 김천이 고향인 뮤지컬 작곡가/감독/연출자 이자 한국 뮤지컬계의 젊은 거장인 이응규씨가 작곡 및 연출을 맡아서 진행되며, 77명의 지역위주의 청년 예술가가 배우 및 제작진으로 참여한다.

)코리아파파로티문화재단(이사장 박경식) 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뮤지컬은 한국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유망주인 재혁역의 정태준씨와 세희역의 박혜민 씨가 주연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김천지역 상생 문화활동의 일환으로 활동하는 한국전력기술의 한마음 합창단도 함께 공연에 참가한다. 김천대학에 설치된 ”77인의 영웅뮤지컬 교육센터 및 김천예술고등학교의 청소년 뮤지컬교육센터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티켓구매는 티켓링크 웹사이트(www.ticketlink.co.kr/‘77인의 영웅으로 검색)와 사)코리아파파로티 문화재단 홈페이지(www.kpaparott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김천시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