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일)은 지난 5일 울진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교육실무직 업무담당자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현장 맞춤형 노무관리 컨설팅을 실시했다.

(사진=울진교육청 제공)
 현장 맞춤형 교육실무직 업무담당자 노무관리 컨설팅(사진=울진교육청 제공)

이번 컨설팅은 경상북도교육청 학교지원과 교육실무직 담당부서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교육실무직 업무담당자 32여 명을 대상으로 교육실무직 인사, 복무, 임금 등에 대한 업무 전반과 2017년 대비 변경된 교육실무직원 처우개선에 관련된 내용을 교육하고, 각급 학교 업무담당자로부터 컨설팅 전에 수합한 상담신청서의 질의 위주로 노동 관련법과 인사, 복무, 급여 등 분야별로 사례를 들어가며 답변을 해주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각급 학교 업무담당자는“그동안 업무하면서 궁금했던 사항에 대하여 충분한 답변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경상북도교육청 주관으로 현장 맞춤형 교육실무직 노무관리 컨설팅이 계속 되었으면 한다.”고 컨설팅 후기를 밝혔다.

정한원 행정지원과장은“이번 컨설팅이 각급 학교 업무담당자들의 업무 역량이 강화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라며, 컨설팅에서 이루어진 질의·답변을 바탕으로 교육실무직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키워드

#울진교육청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