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두베베는 ‘두두스타 DuDu Star’ 제품 출시와 동시에 롯데면세점 본점 스타에비뉴 1F ‘블루밍뷰티’ 전 라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진=두두베베 제공)
㈜두두베베는 ‘두두스타 DuDu Star’ 제품 출시와 동시에 롯데면세점 본점 스타에비뉴 1F ‘블루밍뷰티’ 전 라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진=두두베베 제공)

[중앙뉴스=김수영 기자] ㈜두두베베는 ‘스타보다 더 스타 같은 두두스타 페이스를 완성하다’ 모토의 천연화장품 ‘두두스타 DuDu Star’ 출시와 동시에 ㈜두두베베 전 라인이 롯데면세점 본점 스타에비뉴 1F ‘블루밍뷰티(Blooming Beauty)’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천연 패밀리스킨케어를 표방하는 ㈜두두베베는 10대를 위한 수분•진정의 ‘두두베베’, 30-50대를 위한 천연기능성 ‘두두비’ 화장품을 출시해 착한 가격, 착한 성분의 착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두두스타’는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탱탱콜라겐 스타 마스크팩, 탱탱콜라겐 스타 세럼, 탱탱 스타미스트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출시와 동시에 하와이 수출에 이어 LA에 수출을 앞두고 있다. 

‘두두스타 스타페이스 마린 콜라겐 스타 마스크팩’은 한 번 사용으로 탱탱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되는 고함량의 마린콜라겐 마스크팩이다. 두두베베만의 특수기술로 나노화한 마린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및 미네랄 24종 베이스가 피부흡수율을 높여 탄탄하고 탱탱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특히 일반시트보다 수분을 10배 이상 머금어 밀착력과 통기성이 우수한 ‘텐셀큐프라’ 천연 목화시트를 사용해, 30분 이상 밀착하여도 수분이 날아가지 않고 유효성분이 충분히 흡수돼 맑고 탄력 있는 탱탱수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다.

‘두두스타 스타페이스 리프팅 다운에이징 네츄럴 세럼’은 목주름과 눈가주름, 잔주름 개선과 미백 인증을 받은 이중기능성 천연 세럼이다.

정제수를 함유하지 않은 ‘두두스타 스타 세럼’은 천연 마린콜라겐 원액 30%, 히알루론산20%, 미네랄 20%, 펩타이드 6% 등의 천연 성분들이 특수 나노처리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세포의 활성도를 높여 생기와 탄력 넘치는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

‘두두스타 스타페이스 샤이닝 모이스처 네츄럴 미스트’는 365일 빛나는 반사판 스타미스트로, 온종일 빛나며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로 물결처럼 탱탱 빛나는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탱탱 스타미스트는 20대 이후로 신체 내에서 줄어드는 산화질소수를 75% 함유해 피부 속 혈관을 탄력 있게 유지시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고, 피부의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

또한 실리카를 함유해 빛을 산란시켜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것처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와 함께 투명한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그 외 미네랄 미량원소 22종과 바바수오일을 함유한 탱탱 스타미스트는 특히 메이크업 후에 분사하면 픽서 기능이 탁월한 제품이다.

한편 ㈜두두베베 김애리 대표는 생명과학 전공자로 두두베베와 두두비에 이어 두두스타도 공동 개발하였다. 가수 김태우의 아내이자 세 아이의 엄마인 김애리는 자신이 개발한 ‘두두스타 탱탱콜라겐 스타 마스크팩’ 모델로도 선정돼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두두베베는 국내 최초로 엄마와 딸이 함께 개발하여 만든 패밀리 화장품으로 미국 화장품 성분 안전평가지수인 EWG에서 평균 등급 1.26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으며2017-2018 2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정한 ‘신규 수출화 지원 사업’ 선정업체이다.

잠실 롯데월드몰, 용산 아이파크몰, 현대백화점, 로드샵을 비롯한 국내 12군데 매장과 해외는 하와이 호놀룰루 돈키호테 내 ‘뷰티터치’ 등에 입점해있으며, 현재 해외 수출로는 하와이 외 미국 LA 오렌지 카운티 ‘South Coast PLAZA beautytap’ 에 입점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