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람상조 제공)
(사진=보람상조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장례행사 준비 및 서비스 가입 절차 고민해결을 위한 온라인 무료상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료상담 완료 경품 증정’과 ‘가입완료 경품 증정’ 등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만 19세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11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상담 신청은 보람상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가능하며 등록 후 보람상조 상담원의 전화 연락을 통해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보람상조 무료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상담 후 가입완료 고객 전원에게는 인덕션 또는 초음파 가습기(1개 구좌 가입 시)와 에어프라이어 또는 로봇 청소기(2개 구좌 가입 시)를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 내년 1월 11일 두 번에 걸쳐 개별적으로 연락될 예정이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평소 장례행사 준비와 상조서비스 가입에 대한 고민과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궁금증을 덜어주고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28년간의 보람상조만의 노하우를 보다 깊이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고 푸짐한 경품과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