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울진 행복마을 14호 만들기』 재능나눔 봉사활동

[중앙뉴스=박미화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는 지난 16일 (사)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울진군 근남면 구산 2· 4리에서『희망울진 행복마을 14호 만들기』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한울원전 제공)
박동복 대외협력 차장이 마을주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한울원전 제공)

(사)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의 행복마을 만들기 사업은 자원봉사자의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한울본부는 작년부터 동참하여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날 한울본부 봉사대는 방충망 수리지원, 사랑의 밥차, 색소폰 연주 및 이․미용 봉사활동으로 구산2․4리 지역주민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게 했다.

(사진=한울원전 제공)
한울본부 봉사대는 방충망 수리지원, 사랑의 밥차, 색소폰 연주 및 이․미용 봉사활동으로 구산2․4리 지역주민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게 했다. (사진=한울원전 제공)

한편, 구산2리의 한 가정은 한울본부 사업자지원사업‘사랑의 집수리’사업 450호 가구로 선정되어 행사를 더욱 빛냈다. 한울본부는 사회적기업 드림앤해피워크(주)와 함께 재래식 화장실과 부엌 등 노후한 주거환경을 깔끔하게 개선 할 예정이다.  

한울원자력본부 박동복 대외협력처장은 “구산2리와 4리가 행복마을 14호로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지역 향토기업으로서 행복한 울진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한울원전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