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기자] 경북 경주시 천북면 목실길4 위치한 "스위트크림힐카페"가 있다.

이곳 경주 스위트크림힐 카페에서 동절기 이벤트 "연어 사시미 파티"를 시작했다.

경주시 천북면 목실길4 "스위트크림힐 카페'전경(사진=박미화기자)
경주시 천북면 목실길4 "스위트크림힐 카페" 전경(사진=박미화기자)

요즘 쌀쌀한 날씨에 맛있게 먹는 신선한 연어는 최고의 맛으로 스위트크림힐 '연어사시미' 이벤트는 하루 두팀만 예약을 받으며, 택배를 이용하지 않고 예약 당일 최고급 신선한 연어를 직접 공수해서 테이블에 올린다.

당일 공수해 온 연어를 (호주 캄포나무 80cm×30cm ) 직접 제작한 초대형 접시에 올려 선 보인다.

특히, 스위트크림힐에서 연어요리는 하루 두 테이블만 예약을 받는다. 이유는 신선한 연어를 공급하기 위해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김현미 대표는 말했다.

경주카페 스위트크림힐은 좋은사람들과 파티를 즐기기엔 정말 멋진 곳으로, 스위트크림힐은 많은 키워드가 따라붙는 곳이다.

이날 부산에서 경주 "스위트크림휠카페"를 찾은 K손님은 지난번 휴가때 다녀갔는데 다시 찾게되어 기쁘다고 말하면서, 한번 방문한 관광객은 경주에서 멋진 카페, 브런치 카페, 맛있는 카페, 이색카페, 수영장카페, 경주에서 가장 예쁜 까페, 유명한 커피숍 등으로 알려진 곳이며, 관광객들이 다녀간 후 멋진 "스위트크림휠 카페"를 잊지 못해 꼭 재방문을 하게 된다고 전했다.

예약문의는 경주시 천북면 목실길4, 054) 777 - 3036 "카페 스위트크림힐"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