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이덕영 자유한국당 경산시 전 당협위원장은 지난 22일 오전 경산시새마을회관에서 있었던 '사랑의 김장(김치)담그기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  이덕영 전 경산시 당협위원회 제공)
 '사랑의 김장(김치)담그기 행사' 참석. (사진=이덕영 전 경산시 당협위원회 제공)

이날 행사는 경산시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 부녀회 주관으로 김장 배추 5천포기, 소요된 비용 1300만원은 경산시 지원금 800만원과 새마을회원들의 모금으로 충당되었다.

한편, 이덕영 전 당협위원장.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강홍준 경산시 새마을협의회장, 김경화 경산시 새마을 부녀회장, 이동욱 경산시 새마을회장,  최귀련 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 및 새마을회원 200여명이 '사랑의 김장(김치)담그기 행사'에 참석했다.

이덕영 전 당협위원장.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강홍준 경산시 새마을협의회장, 김경화 경산시 새마을 부녀회장, 이동욱 경산시 새마을회장,  최귀련 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 및 새마을회원 200여명이 '사랑의 김장(김치)담그기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이덕영 전 경산시 당협위원회 제공)

이덕영 자유한국당 경산시 전 당협위원장은 "날이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로 특별히 더 힘들고 외로운 환경에 있을 독거노인들이나 차상위계층 분들을 생각하며, 경산시민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준비한 김장김치 담그기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서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간나는대로 봉사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