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변만호)은 10일 오후 4시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강당에서 국제로타리 3630지구 동안동로타리클럽(회장 남시태)과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안동시 제공)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강당에서 국제로타리 3630지구 동안동로타리클럽(회장 남시태)과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안동시 제공)

이날 협약식은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변만호 관장과 동안동로타리클럽 봉암 남시태 회장을 비롯한 회원 8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장애인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비롯한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동안동로타리클럽은 연탄 및 취약계층 물품후원(청소기, 믹서기, 전기포터, 롤휴지, 라면)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MOU 체결식 당일도 동안동로타리클럽 회원들은 본 관의 재가장애인 가정을 방문하여 연탄 500장을 지원하며 훈훈한 온정을 전하기도 했다.

남시태 동안동로타리클럽 회장은 “마음의 체감온도가 떨어지는 추운겨울, 저소득 대상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향후 복지관과 함께 여러 복지사업들을 진행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양 기관의 협력 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달 소감을 밝혔다.

키워드

#안동시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