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김수영 기자]DGB생명(사장 김경환) 모바일 고객창구가 지난 6일 스마트앱어워드 2018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DGB생명이 ‘모바일 고객창구’ 스마트앱어워드 2018 대상을 차지했다.(사진=DGB생명)
DGB생명이 ‘모바일 고객창구’ 스마트앱어워드 2018 대상을 차지했다.(사진=DGB생명)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3천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2018년 한 해 동안 새롭게 개발되고, 리뉴얼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곳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규모와 권위의 우수 모바일 앱 평가 및 시상식이다.

DGB생명이 지난 8월 오픈한 모바일 플랫폼은 ▲보험 가입의 모든 절차 및 단계를 모바일로 완결하는 모바일영업시스템(M스마트) ▲바이오생체인증을 기반으로 모바일 보험계약대출, 사고보험금 청구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고객창구 ▲보험계약 서류(청약서 부본, 보험 약관, 보험 증권 등)를 모바일로 전달하는 전자서류전송서비스 ▲가입한 보험에 대해 모바일로 확인을 진행하는 모바일 완전판매 모니터링서비스의 4가지 구성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김경환 사장은 “DGB생명은 스마트앱어워드 2018 대상 수상을 기념해 2019년 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고객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통해 모바일을 지속 정비하여 DGB생명만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