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체험 키트 40여종으로 랜덤 구성…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
“창립 19주년 맞아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다채로운 체험 기회로 즐거움 선사”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19번째 생일을 맞은 올리브영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체험형 마케팅을 펼친다.

CJ 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창립 19주년을 맞아 14일부터 ‘2018 벌스데이 캔(Birthday Can)’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1999년 국내 헬스앤뷰티스토어 시장을 개척한 이후 줄곧 업계를 선도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창립 19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생일 선물처럼 받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벌스데이 캔’을 기획했다. 앞서 올리브영은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매년 색다르게 기획해 선보여왔다.

올해 특별히 기획한 ‘벌스데이 캔’은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매장의 축소판이다. 스킨케어,  클렌징, 마스크팩, 헤어용품 등 여러 카테고리에서 올리브영이 엄선한 베스트 및 신규 제품의 체험 키트 40여 종이 랜덤으로 틴 케이스에 담겼다.

유통업계에서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체험형 마케팅이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올리브영 역시 많은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나에게 맞는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는 ‘벌스데이 캔’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섰다.

‘벌스데이 캔’은 14일부터 소진시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아이소이, 닥터지,  유리아쥬, 피지오겔, 눅스,  셀퓨전씨, 아로마티카, 메디큐브 등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19번째 생일을 맞아 고객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은 생일 선물을 드린다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하고 비교해 보면서 나만의 아이템도 찾고, 쇼핑의 즐거움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