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제24대 김기덕부군수 취임
군위군, 제24대 김기덕부군수 취임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9.01.0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군위군 제24대 김기덕부군수가 2019년 1월 1일자로 취임했다.

신임 김기덕 부군수 (사진=군위군 제공)
신임 김기덕 부군수 (사진=군위군 제공)

신임 김기덕(57) 군위부군수는 경북 울진 출신으로 1982년 공직생활을 시작하여 경상북도 일자리경제본부 에너지정책과, 문화관광체육국 문화재과, 농축산유통국 농업정책과 등을 거쳐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꼼꼼한 일처리와 탁월한 업무추진 능력으로 조직 및 동료 직원으로부터 신망을 받고 있으며 경상북도 어업기술센터소장을 역임하고 경상북도 환경산림국 환경정책과정으로 재직하다 이번에 군위군 부군수로 부임했다.

김기덕 부군수는 취임인사를 통해 “다양한 문화․교육시책과 복지정책으로 역동적인 군정을 펼쳐나가고 있고 통합신공항 유치를 통한 미래 국제공항도시로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준비하고 있는 군위군으로 부임하게 된 것을 영광”이라며, 광역행정 실무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와 정부시책을 군정에 접목시켜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군위발전에 최선을 다 해 ‘화합으로 희망찬 군위’건설 위해 모든 역량을 쏟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기덕 신임 부군수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군위군 환경산림과장으로 재직하는 등 군위군과 인연이 깊어 앞으로 군위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