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사항 청취로 지역발전 도모 및 소통의 장 마련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산시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정병철)는 14일 오전 11시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강수명 시의장, 박순득 시의회 행정사회의원회 위원장, 기관단체장 등 각 마을이장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장단 회의(사진=경산시 제공)
강수명 시의장, 박순득 시의회 행정사회의원회 위원장, 기관단체장 등 각 마을이장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첫 이장회의(사진=경산시 제공)

이날 회의에서는 인사이동된 직원 소개와 이임하시는 환상3리 이용성 이장에게 감사장 수여, 새로 취임한 읍장님 인사말씀, 읍정 주요 업무 사항 공지, 협조사항 전달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지역 발전 도모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하양읍장은 각 마을별로 해결되지 않는 주민 숙원 사업과 애로사항 등에 대한 지속적인 협의와 실질적인 대안 모색으로 향후 추진계획 및 추진 상황, 결과를 신속하게 알려주는 소통행정 추진으로 더욱더 알찬 현장행정을 전개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정병철 읍장은 “항상 지역 발전을 위해 수고하시는 이장들에게 감사드리며, 주민과의 소통에 무엇보다 중요한 역할을 하시는 이장님들이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경산시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