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PB고객 자녀 대상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 실시
SC제일은행 PB고객 자녀 대상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 실시
  • 우정호 기자
  • 승인 2019.01.1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부터 중,고생까지 방학기간 동안 파주 체인지업 캠퍼스 또는 싱가포르 방문 교육
고액자산 보유한 프라이어리티뱅킹(PB) 고객의 자녀들에게 국내외 탐방 및 경제교육 제공
하계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에 참가한 중,고등학생들 (사진=SC제일은행 제공)
하계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에 참가한 중,고등학생들 (사진=SC제일은행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SC제일은행은 15일부터 프라이어리티뱅킹(Priority Banking, PB) 고객의 자녀들에게 국내외 탐방 및 경제교육을 통해 글로벌 감각을 키워주는 ‘동계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이하 GLP)’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개척과정’은 15~18일 서울 및 파주에서 열린다. 파주 체인지업 캠퍼스(영어마을) 방문, 헤이리 예술마을 방문, DMZ방문, 영어뮤지컬 만들기, UN자원봉사활동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도전과정’은 3박 5일 동안 싱가포르에서 진행된다. 오는 21 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방문, 싱가포르국립대학 및 경영대학 견학과 함께 중국 및 이슬람 문화체험 등으로 이뤄진 현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경험을 쌓게 해준다.

허창인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SC제일은행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수준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하고 있으며 고객 자녀들에게도 글로벌 경험과 폭넓은 경제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PB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인 GLP가 미래 세대의 성장과 발전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알찬 과정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LP는 SC제일은행이 국내외에서 청소년들의 리더십 개발을 목표로 운영 중인 프리미엄 교육 프로그램으로 초,중,고등학생(연2회)과 대학생(연1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고학년 대상의 ‘개척과정’,  중,고등학생 대상의 ‘도전과정’, 대학생 대상의 ‘마스터과정’으로 나뉘며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경제,금융 분야에 특화된 과정으로 이뤄진다. 2007년 처음 실시된 이래 매년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 해까지 총 8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