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포항수영장과 여성문화관수영장은 정원제로 운영되며 재등록 회원은 1. 19.(토) ~ 22.(화), 승급조정은 1. 23.(수) ~ 24.(목), 신규 회원은 1.25.(금)- 31.(목) 접수받는다. 선착순 마감되며 홈페이지와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사진=포항시설공단 제공)
포항시시설관리공단, 각 운영 체육시설별 2월 회원을 모집(사진=포항시설공단 제공)

덕업관어린이수영장은 12개 반 240명의 회원을 모집하며, 재등록은 1.19.(토) ~ 22.(화), 승급조정은 1. 23.(수) ~ 24.(목), 신규회원은 1.25.(금) ~ 31.(목)이 접수기간이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면담을 통해 수준별 수강 가능하다.

시민볼링장 회원접수기간은 모두 1월 29일(화) ~ 1월 31일(목) 일까지이며, 현장에서만 접수 가능하다.

국민체육센터는 배드민턴, 탁구 등 강좌를 1. 20.(일) ~ 31.(목) 접수받으며, 방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헬스장은 수시 접수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공단은 통합회원관리시스템을 도입해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회원정보를 관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2019년 장량국민체육센터와 오천체육문화타운을 운영하게 되어 포항시 생활체육시설 인프라를 강화한다.

이상권 본부장은 “날이 추워져 외출이 줄어들면서 면역력이 약화되고 있다. 공단은 생활체육시설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시민들이 일상에서 다채롭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다.”며 “공단의 체육시설을 잘 이용하여 모든 시민들이 건강한 포항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