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문화행정위원회 위원들 현장 방문
경주시의회, 문화행정위원회 위원들 현장 방문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9.01.17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주시의회 문화행정위원회(위원장 최덕규)는 16일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형산강 역사문화 관광농원, 한수원축구장, 김교각신라차문화관, 황룡사역사문화관, 무형문화재 전수관, 장애인기초재활교육센터 등 관내 주요시설을 방문했다.

(사진=경주시의회 제공)
문화행정위원회 위원들 현장 방문(사진=경주시의회 제공)

이번 현장방문은 공유재산관리계획 의결이후 지역경제 활성화와 살기 좋고 쾌적한 환경 도시구축을 위해 애쓰고 있는 산하기관 및 관내 주요 사업장의 사업추진현황과 현안사항을 파악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실시했다.

최덕규 문화행정위원회 위원장은 형산강 역사문화 관광농원, 김교각신라차문화관, 황룡사역사문화관, 무형문화재 전수관 등을 찾아서는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수 있는 곳임으로 관광객 및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하고, 특히 종합사회복지관 및 장애인기초재활교육센터를 찾아서는 “시민들의 복지와 관련된 만큼 항상 친절하고 이용하시는 분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고, 이번 현장방문으로 인해 애로사항과 경영 문제점 및 현황에 대해 파악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행정위원회 위원들은 다음 현장방문으로 파크골프장, 궁도장, 형산강체육공원, 서면생활체육공원 등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는 체육시설에 대해 점검 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직접 발로 뛰며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