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청도군 (사)한국농업경영인청도군연합회는 지난 18일 농업인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이승율 청도군수, 이만희 국회의원, 박기호 군의회의장, 군의원, 도의원, 관내․외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제16대(이임회장 박철호), 17대(신임회장 김동우)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청도군 제공)
(사진=청도군 제공)

이날 신임 김동우 회장은 취임사에서 “농업경영인청도군연합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젊은 농업경영인 육성과 청도군 농업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의지를 다졌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축사에서 “이임하시는 박철호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롭게 취임하시는 김동우 회장님과 임원님께 축하드리며, 농업경영인연합회 회원 여러분과 함께 부자농촌·역동적인 민생청도 만들들기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서 (사)농업경영인청도군연합회 회원의 뜻을 모아 청도군의 인재육성을 위해 인재육성장학금 100만원과 김동우 회장 취임기념으로 각지에서 축하화환 대신 전달받은 백미 100포를 관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층가구 등에 전달하여 더불어 잘 사는 따뜻한 청도를 건설하는 후원자로서 사랑 실천의 귀감이 되었다.

키워드

#청도군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