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제공)
(사진=KT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KT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KT(회장 황창규)는 29일부터 올레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2월 1일부터는 국내 IPTV 최초로 ‘보헤미안 랩소디’의 UHD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KT는 최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일반 소장용’ 상품뿐 아니라 싱어롱 버전과 유료소장용 부가영상, ‘퀸 락 몬트리올’ 공영 영상이 포함된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다.

싱어롱 버전은 영화를 보며 음악이 나오는 부분마다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를 삽입한 버전으로, 극장가에 ‘퀸 신드롬’을 만들어낸 주역이라고 할 수 있다.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에 제공되는 ‘퀸 락 몬트리올’ 공연 영상은 퀸 역사상 최고로 일컬어지는 전설적인 공연 실황 영상으로, 2007년에 처음 극장용으로 편집해 공개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퀸과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소장용’ 상품은 14,900원,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18,900원이며, 이 중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2월 27일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부가세 미포함)

한편 KT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모여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올레 tv에서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설 특집관을 마련한다.

‘최신 영화 1천원’ 할인관을 열어 ‘안시성’, ‘성난황소’,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을 비롯한 145편의 영화를 1천원에 제공한다. ‘보헤미안 랩소디’, ‘아쿠아맨’, ‘PMC: 더 벙커’를 포함한 주요 신작 17편 중 3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500명을 추첨해 ‘영화 명대사 캘린더’를 증정한다.

KT에서 특별 제작한 ‘영화 명대사 캘린더’에는 올레 tv가 선정한 12편의 영화 명대사와 함께 ‘프라임 무비팩 월정액 상품 1개월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다.

같은 기간 올레 tv 모바일이 마련한 설 특집관에서는 ‘신과 함께: 인과 연’, ‘독전(익스텐디드컷)’, ‘리틀 포레스트’, ‘변산’, ‘라라랜드’ 등의 무료 영화를 제공한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 20여 편의 최신 영화도 1천원에 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KT는 올레 tv 모바일 앱에 접속한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매일 한 번씩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TV 포인트 100점부터 1만 점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이번 설 특집 이벤트를 통해 민족 대명절에도 올레 tv가 온 가족 문화생활의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해 화목한 가정에 문화를 배달하는 서비스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