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1월 31일 일리카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그랜드 오픈

일리카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사진=일리카페 제공)
일리카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사진=일리카페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이탈리안 고급 커피브랜드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공식 파트너 큐로에프앤비는 지난 1월 31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오픈한 일리카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정통 이탈리안 프리미엄 커피와 다양한 푸드메뉴를 제공한다.

편의성과 품질을 갖춘 일리커피제품과 캡슐커피머신,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만들어진 일리 아트컬렉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1월 31일 오픈한 일리카페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음료 및 제품 구매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일리카페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매장 확대로 고급 프리미엄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일리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2017년 12월 일리카페 본사와 연장계약을 통해 본격적으로 커피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큐로에프앤비는 급성장하는 한국커피시장에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피브랜드로써 일리카페를 더욱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며, 2022년까지 오프라인 매장 수를 150개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증기식 에스프레소 커피 기계를 발명한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설립한 일리카페는 85여년의 역사를 거치며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