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의 새해 소망과 염원이 모두 이루어지길 기원하는 인기 트로트 가수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산시민회관(관장 장순자)에서는 오는 16일(토) 오후 5시,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아 지역의 중장년층을 위한 공연 “Good Luck-! 2019 해피 신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경산시 제공)
“GOOD LUCK-! 2019 해피 신년 콘서트” 홍보 팜플렛(사진=경산시 제공)

이번 공연은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고 행운이 가득한 한 해를 기원하고자 경산시민회관에서 기획한 트로트 가수 오승근, 김상배, 서지오가 출연하는 가요 콘서트이다.

“Good Luck-! 2019 해피 신년 콘서트”는 ‘떠날 수 없는 당신’, ‘몇 미터 앞에 두고’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상배의 가창력 있는 무대와 허스키한 보이스, 화려한 무대매너의 주인공 서지오의 화끈한 무대로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한국인이 사랑하는 애창곡 1위로 선정된 ‘내 나이가 어때서’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수 오승근이 ‘있을 때 잘해’, ’처녀뱃사공‘ 등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 할 것으로 보인다.

경산시민회관(관장 장순자)은 “이번 공연을 통해 지난해의 아쉬움은 훌훌 털어버리고 새해를 힘차고 행복하게 시작하기를 바라며, 올해는 더욱 알차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관람료는 1층(S석) 20,000원 / 2층(A석) 10,000원이며, 2월 11일(월) 오전 9시부터 경산시민회관 예매사이트(http://gbgs.moonhwain.net)에서 예매 후 관람 가능하다.

키워드

#경산시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