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7월 24일 중복을 맞이하여 당일 전국 씨티은행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수박을 대접하고, 100%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등 특별한 여름나기 금융서비스를 선보인다.

은행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중복에도 시원하게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씨티은행 전국 지점의 직원들은 피서지 분위기의 하와이안 셔츠 유니폼을 입고, 당일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시원한 수박을 제공한다.

또한 중복 행사 당일에 한하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외화현찰 구입시 ‘100% 환율 우대 혜택'으로 특별한 재테크 기회을 제공한다. 미화, 유로화, 엔화 등 3종의 통화에 대해(기타 통화는 행사 제외), 1인당 1,000불 상당액까지 적용된다.

한편, 씨티은행은 이날 낮(11시 50분과 12시 50분 2회 각 20분씩 예정) 청계천 광장 부근에서 얼음을 악기 삼아 신나게 연주하는 ‘얼음 난타’ 공연으로 중복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씨티은행 임직원들도 점심시간(11시30분~1시30분)에 청계천으로 나와 중복의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시원한 컵수박을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그리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팔씨름 대회를 개최하여, 이긴 고객에게는 수박 1통이나 커플 우산, 에코백, 비치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으며 고객이 어려운 경제와 무더위를 좀 더 잘 이겨내기를 바란다”며 중복맞이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