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산시체육회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경산시에서 개최되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26개 종목 873명의 선수·임원이 출전, 종합우승을 위한 경산시 선수단 결단식을 가졌다.

선수단 결단식 (사진=경산시 제공)
이날 결단식에는 200여 명의 선수․임원 및 초청 인사가 참석하여 선수단 소개, 단기 전달, 선수 대표 선서, 경산시립합창단의 승리기원 축가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사진=경산시 제공)

이날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결단식에는 200여 명의 선수․임원 및 초청 인사가 참석하여 선수단 소개, 단기 전달, 선수 대표 선서, 경산시립합창단의 승리기원 축가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참가 선수 및 임원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과 스포츠맨십을 바탕으로 정정당당한 경기를 펼쳐 스포츠 도시 경산의 위상을 높일 것을 다짐했다.

결단식 선수단과 임원들 기념촬영(사진=경산시 제공)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결단식 선수단과 임원들 기념촬영(사진=경산시 제공)

최영조 시장은 격려사에서 “홈그라운드에서 개최되는 만큼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훈련한 만큼만 실전에 임한다면 종합우승은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라며 선수들을 응원했고 “그동안 어렵고 힘든 훈련을 통해 기량을 연마해 온 선수 여러분들은 경산시를 대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기 바란다.”라고 선수단의 사기를 북돋았다.

키워드

#경산시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