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6일(월)~26일(일)까지 본인 포함 동반인까지 2인 초대
스페인 대표 크리에이터 ‘하이메 아욘’의 국내 첫 전시

(사진=CJ ONE 제공)
(사진=CJ ONE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오는 26일까지 VIP회원을 대상으로 CJ ONE VIP WEEK X 대림미술관 ‘하이메 아욘’ 전시 초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CJ ONE VIP회원들은 ‘VIP FREE PASS 쿠폰’을 CJ ONE 앱에서 다운로드 받아 대림미술관에 방문하면 본인을 포함하여 2인까지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오브제의 연금술사 하이메 아욘은 스페인을 대표하는 스타 디자이너이자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뛰어넘는 그의 작품이 국내 최초로 전시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번 전시는 오브제 각각의 사연을 들려주는 140여점의 다양한 작품이 일곱 개의 공간에서 소개하며, 다양한 사물을 활용한 작품들이 관람객들의 감정과 상상력을 자극해 일상 속 뜻밖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J ONE은 2017년부터 대림미술관과 협업하여 10만여 명의 회원들에게 문화 혜택을 제공해왔다. VIP 회원들은 ‘닉나이트 사진전’, ‘토드 셀비전’, ‘페이퍼전’, ‘코코 카피탄전’에 이어 대림미술관의 2019년 첫 전시인 ‘하이메 아욘展’을 즐길 수 있다,

조연화 CJ올리브네트웍스 IT 사업부문 데이터사업팀 과장은 “CJ ONE 멤버십 회원들에게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대림미술관 전시 초청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림미술관이 위치한 서촌은 맛집과 갤러리, 서점 등 즐길거리가 많아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끼리 나들이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