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 손해보험, 스승의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The-K 손해보험, 스승의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우정호 기자
  • 승인 2019.05.15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케이손해보험 제공)
(사진=더케이손해보험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출자한 더케이손해보험은 스승의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선생님과 교육가족을 항상 응원합니다.’는 5월부터 6월까지 더케이손해보험 블로그(thekfamily.co.kr)의 ‘교육가족 감사·응원 이벤트‘ 메뉴에서 응원 대상(학교/선생님/반/동아리)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댓글 작성자에게는 전원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되며, 그 중 일곱 명을 선정하여 순차적으로 150만원 상당의 푸드트럭을 학교에 보낼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처음 선정된 파주 운정고등학교에 5월 15일 푸드트럭이 방문할 예정이다.

두 번째, 5월 22일(수)까지 진행하는 ‘우리 학교에는 어떤 일이~?’는 학교에서 일어난 재미있는 신학기 에피소드 응모 이벤트이다. 학교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110명의 교직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케이손해보험 관계자는 “해마다 이맘때면 점점 약해지는 교권을 우려하는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선생님은 학생에게 카네이션 한 송이도 받을 수 없는 현실이다”라며 “선생님을 응원하고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해보고자 마련한 이벤트”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